[AW 2024] 슈퍼브에이아이, 슈퍼브 플랫폼 전시

[AW 2024] 슈퍼브에이아이, 슈퍼브 플랫폼 전시

슈퍼브에이아이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슈퍼브 플랫폼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에서 슈퍼브에이아이가 소개한 슈퍼브 플랫폼은 데이터 관리부터 라벨링, 모델 학습 후 모댈 성능 평가 및 배포까지 복잡한 AI 모델 개발을 위한 모든 단계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해결할 수 있다. 기업의 데이터 규모와 데이터 특성, 모델 개발 단계를 고려하여 최적의 AI 개발 환경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산업 및 규모의 기업 데이터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슈퍼브에이아이는 복잡한 인공지능 기술을 쉽게 만들어 더 많은 기업이 인공지능을 도입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다양한 인공지능 분야 중에서 사람이 눈으로 하는 일을 인공지능으로 자동화하는 컴퓨터비전 영역의 전문 기업으로 AI 도입을 희망하는 기업 지원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산업의 모델 개발과 대규모 데이터 구축 경험을 토대로 제조업의 품질 관리, 현장 안전 등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을 개선하는 제공한다.

(중략)